Straight Orbit Solutions

skype apple 다운로드

스카이프는 세상을 계속 이야기합니다. 인스턴트 메시지, 음성 또는 화상 통화로 “안녕하세요”라고 말하십시오 . 스카이프는 휴대 전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PC, 맥.• 화상 통화 – 그냥 환호를 듣고하지 마십시오, 그들을 참조하십시오! HD 화상 통화로 1명 또는 24명의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하세요. “우리는 참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할 때 모든 사람의 미소와 울음을 지켜보십시오!!! • 채팅 – 즉시 사람들에게 도달.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거나, @ 멘션으로 다른 사람의 관심을 끌거나, 그룹 채팅을 만들어 가족 모임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 공유 –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사진과 비디오를 보냅니다. 공유된 사진과 비디오를 카메라 롤에 저장합니다. 친구와 함께 여행 계획을 만들거나 팀에 디자인을 제시하기 위해 화면을 공유.• 음성 통화 – 카메라 수줍어? 스카이프에 세계 어느 사람에게 음성 통화를합니다. 당신은 또한 낮은 요금으로 모바일 및 유선 전화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표현 – 이모티콘과 대화를 활기차게, 웹에서 Giphy 또는 이미지를 보내 채팅에서 “+”를 클릭, 단어와 이미지에 추가, 라인 과 더 많은.*스카이프 통화에 스카이프 통화는 무료입니다. 운영자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또는 WiFi 연결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선 전화 및 휴대 전화 번호로 전화를 걸고 Skype를 사용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SMS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Skype 크레딧 또는 Skype 구독을 선택하여 온라인 상태가 아닌 비Skype 사용자 또는 연락처에 연락합니다.

Skype 크레딧을 통화 및 SMS에 대한 종량제 옵션으로 선택합니다. 특정 목적지를 호출하는 경우 월간 구독을 사용하면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Skype 구독은 유선 전화(해당하는 경우 휴대폰)에 무제한 또는 고정 분 단위로 전화를 걸 수 있는 월간 통화 요금제입니다. 구독은 미국의 경우 한 달에 $2.99부터 시작하며 목적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인앱 구매를 하려면 앱을 열고 통화 탭으로 이동한 다음 Skype에서 전화 배너로 탭합니다. Skype 앱에서 구입한 Skype 크레딧 및 구독은 구매가 확인되면 iTunes 계정으로 청구됩니다. 현재 기간이 끝나기 24시간 이내에 Skype 구독 갱신에 대한 요금이 청구됩니다. 현재 구독 기간이 끝나기 최소 24시간 전에 자동 갱신이 해제되지 않는 한 구독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Apple ID 계정 설정으로 이동하여 자동 갱신 옵션을 선택하거나 구매 후 언제든지 해제하여 구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개인 정보 보호 및 쿠키 정책 : https://go.microsoft.com/fwlink/?LinkID=507539 • 마이크로 소프트 서비스 계약 : https://go.microsoft.com/fwlink/?LinkID=530144 카자, 유명한 P2P 다운로드 프로그램의 제작자는 2003 년에 세계로 스카이프를 가져왔다. 이것은 프로그램이 사용자와 휴대폰 간의 음성 통화를 허용하는 동일한 기술입니다.

Skype를 사용하는 것은 기본에 만전을 기하는 한 어렵지 않습니다. 스카이프의 신선한 새로운 모습과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당신이 할 수있는 좋은 일의 몇 가지입니다 : 다른 스카이프 사용자를 호출하는 것은 정말 간단하고, 같은 전화 통화를 하는 데 적용됩니다 : “어려움”은 고급 기능 중 일부를 사용하려는 경우에만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