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rtmp 스트리밍 다운로드

참고 : 일부 rtmp 스트림 서버가 스트림을 다운로드 HiDownload 플래티넘을 거부하는 경우, 당신은 스트림 비디오 및 오디오를 기록하기 위해 FLV 레코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www.FlvRecorder.com 2. 스트리밍 스타 비디오 다운로더를 실행합니다. 그것의 인터페이스는 당신이 내장 된 브라우저에 준비 된 BBC 비디오 링크 주소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BBC를 방문하고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dmg 파일을 얻을 수있는 위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http://www.bbc.co.uk/news 에 간단 다운로드 할 수있는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매우 직관적이다. 그런 다음 파일을 열어 설치 메뉴를 가져옵니다. Mac에서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하라는 프롬프트를 확인하세요. 작업이 완료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다음과 같이 메인 인터페이스를 얻을 것이다. 2.1 현재 두 개의 추가 서버 프로그램, rtmpsrv 및 rtmpsuck가 있습니다. rtmp://, rtmps:// 또는 rtmpe:// 시작하는 URL을 찾을 수 있는 경우 URL을 클립보드에 복사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RtmpSrv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rtmpdmp v.21 이후와 함께 번들로 제공됩니다 : 새로운 오픈 미디어 창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이 화면에서 네트워크 탭으로 이동하여 복사된 URL을 네트워크 URL 필드를 입력하십시오. 재생 버튼을 클릭하고 스트리밍 URL이 유효한 경우 VLC는 즉시 비디오 재생을 시작합니다. 1. 다운로드 및 Streamingstar 비디오 다운로더를 설치 (참고 : 이 프로그램은 PC에 설치되지 않은 경우 마이크로 소프트 .Net 프레임 워크 4.0을 다운로드하도록 요청합니다. 여기에서 Microsoft .Net 프레임워크 4.0을 얻을 수 있습니다. -r – RTMP 서버의 URL입니다. “연결” 패킷에서 URL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connect(`22773_VOD_HOP_NEW_2013`)는 url이 rtmp://serveraddress/22773_VOD_HOP_NEW_2013 4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링크를 선택하고 두 번 클릭하면 rtmp 스트림 비디오가 시간에 다운로드됩니다. 1. VLC를 사용하여 스트리밍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스트리밍 URL을 찾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 웹 브라우저에서 CTRL +U를 사용하여이 웹 페이지의 소스를 엽니 다. 이제 rtmp://, rtmps:// 또는 rtmpe:// 시작하는 URL을 찾으십시오 – 브라우저에서 붙들인 찾기 기능 (CTRL + F)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세계 뉴스, 정보 및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BBC의 온라인 플래시 비디오는 RTMP 프로토콜 (실시간 메시징 프로토콜)을 통해 스트리밍됩니다. BBC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저장하려면 RTMP 다운로더 – Streamingstar 비디오 다운로더를 사용하여 BBC에서 다운로드 URL을 얻은 다음 스트림 비디오를 PC에 저장해야합니다. 실시간 메시징 프로토콜은 인터넷을 통해 오디오, 비디오 및 데이터의 스트리밍을 처리하는 프로토콜로 개발되었습니다. 핵심 기술은 플래시 플레이어와 서버를 연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어도비는 이후 RTMP를 인수하고 오픈 소스를 만들었습니다. RTMP 프로토콜은 마이스페이스, 디스커버리, 크런치롤, BBC, NBC 등을 포함한 사이트별로 비디오를 스트리밍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게시물의 세부 정보로 더 가기 전에 먼저 실시간 메시징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비디오를 스트리밍하는 테스트 웹 페이지를 찾아야합니다. JW Player의 공식 사이트에서이 페이지로 이동하면 테스트 RTMP 스트리밍 비디오 (RTMP및 HTTP 모두에로드 된 MP4)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Jaksta (당신은 아마 어딘가에 온라인으로 무료 사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꽤 성공적으로 FLV 형식으로 스트리밍 강의를 다운로드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다음 내 마음의 내용에 어떤 속도로 VLC 플레이어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