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mac os 카탈리나 다운로드

나는 내 맥북 12 “8gb / 256gb에 아무런 문제없이 카탈리나로 업그레이드. 모하비보다 더 빨리 느껴진다는 것을 알았어요. 당신이 선택 / 오늘 강조 표시 할 때 나는 지금까지 애플 뉴스에서 한 가지를 발견 않았다, 뉴스 +… 그것은 흰색과 밝은 배경으로 단어를 볼 어렵다 문자를 보여줍니다. macOS 카탈리나 10.15 애플의 인기 데스크톱 운영 체제에 최신 업데이트. 그것은 새로운 TV를 포함 하는 새로운 기능의 번호를 가지고, 음악, 팟 캐스트, 화면 시간, 내 및 알림 애플 리 케이 션찾기, 애플 아케이드 게임 구독 서비스, 사파리 개선, 사진 및 노트, iPad에 디스플레이 확장을 위한 사이드카, 그리고 훨씬 더. 애플은 또한 개발자가 쉽게 macOS 카탈리나에 자신의 아이 패드 응용 프로그램을 포팅 할 수있는 API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이는 맥 애플 리케이션에 대한 애플의 전략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입니다, 오랜 시간에. 맥 OS 카탈리나최종 빌드는 19A583, 이전에 출시 된 GM 빌드와 는 다른 만들기. 지금은, 나는 주로 때문에 카탈리나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하비에 매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의이 업데이트를 건너 뛰고있어 – MPEG Streamclip. 이러한 부끄러운 개발자는 더 이상 이것에 대한 업데이트를 출시하지 않습니다, 나에게, 소프트웨어가 있어야합니다. 개발자 베타 업데이트는 크기에 따라 다운로드를 완료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Mac 앱 스토어의 업데이트 탭에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pple T2 시큐리티 칩은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저장된 데이터를 자동으로 암호화하여 Mac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또한 Touch ID에 대한 보안 인증 및 Apple Pay에 대한 안전한 결제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지금 macOS 카탈리나는 활성화 잠금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지우고 Mac을 다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맥 OS 카탈리나는 애플의 맥 운영 체제의 최신 버전, 그리고 그것은 으로 업그레이드 지금 사용할 수. 가치있는 새로운 기능의 많음으로, 카탈리나는 확실히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흥미로운 업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앱을 업데이트합니다. 카탈리나와 함께, 애플은 32 비트 애플 리 케이 션에 대 한 지원을 해제. 즉, 여전히 사용 하는 이전 애플 리 케이 션-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11 맥에 대 한 — 카탈리나로 이동 하기 전에 응용 프로그램의 64 비트 버전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 그렇지 않은 경우 소프트웨어를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대체 품을 찾거나 현재 MacOS를 고수해야 합니다. macOS 카탈리나 10.15.2 그들은 대중에 출시 하기 전에 테스트 필요 하는 새로운 기능으로 곧 도착 할 예정 이다.

평소와 같이, 애플은 개발자에 게이 macOS 릴리스의 초기 버전을 제공 하는 그들은 그것에 대 한 그들의 애플 리 케이 션을 테스트 하 고 맥 소유자에 게 그것의 릴리스에 대 한 준비. 백업을 합니다. 다운로드 하 고 어떤 큰 MacOS 업데이트를 설치 하기 전에, 좋은, 맥의 드라이브의 내용의 현재 백업, 경우에 뭔가 설치 하는 동안 남쪽 또는 나중에 되돌아갈 필요가. Mac의 내장 타임 머신 백업 유틸리티를 사용하거나 카본 카피 클로너와 같은 Mac 백업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 OS 카탈리나 설치에 대 한 시스템 요구 사항 포함 충분 한 여유 디스크 공간 (설치를 완료 하기 위해 약 15 기가바이트 무료 목표), 맥 OS 카탈리나 지원 하는 맥을 가지고, 기본적으로 모든 맥 컴퓨터에 내장 된 2012 이상. 카탈리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pple 아케이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게임뿐만 아니라 5가지 MacOS 10.15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카탈리나로 업그레이드하고 싶습니다,하지만 필수 소프트웨어를 죽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가장 매력적인 기능은 내 하드웨어를 실행하지 않습니다. 0/10 애플.

설치를 클릭하면 앱이 작동하게 됩니다. Mac은 설치 과정에서 여러 번 다시 시작하거나 빈 화면이나 진행률 표시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괜 찮 아 요 예상. MacOS 카탈리나 로그인 페이지가 표시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새로운 Apple Music 앱은 Mac.1 에서 최고의 음악 스트리밍 경험입니다.1 6천만 곡의 라이브러리를 탐색하고, 새로운 아티스트와 트랙을 발견하고, 완벽한 재생 목록을 찾고, 오프라인으로 다운로드 및 듣거나, 수년에 걸쳐 수집한 모든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장치에서 음악 라이브러리에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완전히 난파 미리보기 응용 프로그램 후 모하비에서 중지 그것을 완료하기 위해 잠시 걸렸지 만 다시 이전 미리보기 9을 다시로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