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google player 다운로드

미니 플레이어 컨트롤을 사용하면 노래를 쉽게 재생하고 일시 중지하고, 앞으로 또는 뒤로 건너뛰고, 음악을 평가하고, 노래를 섞거나 반복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팁을 보려면 아래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진행 중인 다운로드를 제거하거나 중지해야 하는 경우 다운로드 를 탭합니다. 다운로드만 선택하면 스위치가 주황색으로 표시되고 화면 상단에 배너가 표시됩니다. 스위치 또는 배너를 다시 탭하여 라이브러리의 모든 음악을 봅니다. Chrome용 Google Play 뮤직을 다운로드하면 미니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음악 컨트롤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아래 장치에 적합한 시스템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다음 안전한 디렉토리로 압축을 풀십시오. 일부 Android 장치는 외부 SD 카드 메모리를 지원합니다. Android 기기에서 Android 4.4+를 실행하는 경우 SD 카드에 음악을 저장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앱에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기 전에 기기에서 잠재적으로 유해한 앱을 주기적으로 검사하고 앱을 확인하는 Google Play Protect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키 콤보 사용: 장치를 끄고 켜고 기기의 관련 키 조합을 즉시 누를 수 있습니다. 가족과 공유: Google Play 스토어의 가족 용 라이브러리를 통해 적격 한 앱, 영화, TV 프로그램, 게임 및 전자 책을 최대 5 명의 가족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전 장치를 업데이트하는 경우 이 명령을 실행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팩터리 이미지에는 일반적으로 flash-all.sh라는 이름의 장치가 깜박이는 스크립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Windows 시스템에서는 flash-all.bat대신 사용). . TMZ20a 이전에 로더 버전이있는 Pixel 2 XL의 경우 깜박이기 전에 중요한 파티션을 잠금 해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잠금 해제는 이 명령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다른 장치에서는 수행해서는 안 됩니다. . . 영화 및 TV 프로그램 보기: 다시, 비디오 스토어 경쟁 업체 애플과 아마존과 발가락에 가서, 구글의 플레이 영화 및 TV 스토어를 구입하거나 영화를 임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안드로이드 전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쇼, 컴퓨터, 또는 Chromecast 에 연결된 TV. SD 또는 HD 형식(그에 따라 가격 책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앱을 검사하여 기기를 보호합니다: Google은 매장 및 기기 모니터링을 사용하여 유해한 앱을 보호합니다.

Google은 Play 스토어에서만 앱을 다운로드하는 Android 기기의 0.05%만이 잠재적으로 유해한 앱을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아이폰처럼 애플 앱 스토어, 안드로이드 폰 – 및 기타 안드로이드 장치 – 재생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것은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음악, 영화 및 게임뿐만 아니라 전자 책의 주요 소스입니다. 이러한 모든 서비스는 거의 항상 그들이 GMS 인증을 제공,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에 사전 설치되어 제공 플레이 스토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Safari, 인터넷 익스플로러 또는 파이어폭스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하면 컴퓨터에 노래를 두 번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Chrome 또는 음악 관리자용 으로 Google Play 뮤직을 사용하면 무제한으로 컴퓨터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용 기프트 카드는 소매점에서 구입하여 개인적으로 또는 선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안드로이드 장치 소유자가 Play 스토어에서 유료 콘텐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번 사용하면 다시 로드할 수 없습니다. 새 기프트 카드를 구매해야 하고 대신 새 잔액을 로드해야 합니다.

스크립트가 완료되면 장치가 재부팅됩니다. 이제 보안을 위해 부트 로더를 잠급전해야 합니다: SD 카드에 음악을 저장할 수 있지만 SD 카드에서 다른 장치로 음악을 전송할 수는 없습니다. 구글 플레이 작업까지 보호 : 독립적 인 보안 테스트 회사 AV-테스트는 악성 코드를 감지에 최고 안드로이드 바이러스 백신 뒤에 멀리 뒤쳐진 것을 발견하고 자신의 휴대 전화를 보호하기 위해 보호 플레이에만 의존하는 사람들이 불필요한 복용하는 것을 지적했다 위험. 잠금 부트 로더는 일부 장치에서 데이터를 지울 것입니다. 부트 로더를 잠근 후 장치를 다시 플래시하려면 fastboot oEM 잠금 해제를 다시 실행하여 데이터를 지워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