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한글 언어 팩 다운로드

Windows 10에서 키보드 입력 언어를 즉시 변경하려면 언어 표시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언어 표시 줄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는 단계입니다: Word, Visio 및 Acrobat의 기본 언어를 미국 영어로 확인했습니다. 이제 Windows 언어를 변경하려는 경우 Windows 설정으로 이동하여 시간 및 언어 -> 언어로 이동하여 드롭다운 메뉴에서 언어를 선택합니다. 언어를 변경하려면 로그오프하고 다시 로그온해야 합니다. 나는 (위 그림) 첫 번째 내장 된 Visio 도면에있을 일이 소스 파일에서 그 위치로 갔다. 드로잉을 두 번 클릭하고 모두 선택하고 Arial 글꼴을 선택했습니다. 그런 다음 PDF를 재생성하여 Reader X에서 보았습니다. 한국어 팩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았고 모든 Visio 도면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TinyMCE 5에 대한 언어 팩 지원은 여전히 진행 중인 작업입니다.

원하는 언어가 아래에 나열되지 않은 경우 TinyMCE 4의 각 팩은 대부분 호환됩니다. TinyMCE 4 언어 팩(.zip)을 다운로드하거나 문서에서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언어 팩은 Office에 추가 표시, 도움말 및 교정 도구를 추가합니다. Microsoft Office를 설치한 후 추가 언어 액세서리 팩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언어 액세서리 팩이 부분 지역화된 것으로 설명되어 있는 경우 Office의 일부가 Microsoft Office 복사본의 언어로 계속 표시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 여러 언어를 추가하고 언어 도구 모음을 사용하여 즉시 표시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다른 언어를 선호하는 여러 사용자가 사용하는 시스템에 유용합니다. 아래 탭에서 사용 하려는 Office 버전을 선택한 다음 드롭다운 목록에서 원하는 언어를 선택 합니다.

그런 다음 제공된 다운로드 링크에서 적절한 아키텍처(32비트 또는 64비트)를 선택합니다. 사용 중이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어떤 버전의 Office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내 범인은 내장 된 Visio 드로잉에서 불량 글꼴이었다. Acrobat 9.4 Pro에서 “삽입되지 않은 글꼴을 사용하여 텍스트 목록”을 사용하여 글꼴을 식별하고 위치했습니다. 각 비포함 글꼴의 인코딩을 확인하고 Arial 유니코드 MS가 한국어 글꼴 인코딩 (특히 KSCms-UHC-H)을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참조하십시오. 글꼴 속성 중 하나를 두 번 클릭하면 pdf에서 잘못된 텍스트가 강조 표시됩니다. 모든 언어 팩이 모든 디스플레이 항목을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언어는 다른 텍스트가 기본 언어로 남아 있는 동안 번역할 작은 텍스트 집합만 지원할 수 있습니다. 특정 언어로 Windows 10을 완전히 사용하려면 해당 특정 언어로 Windows 10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다음 기능은 Windows 10 언어 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가맹점과 같은 비 기술적 인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