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하얀문 다운로드

당신은 당신의 마음으로 재생됩니다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우리의 웹 사이트에서 안드로이드와 IOS 장치에 대한 화이트 도어 APK. 이 게임의 개발자는 이전에 몇 가지 탈출 기반 게임을 개발했다. 화이트 도어 APK는 매우 그 게임에 몇 가지 방법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로버트는 자신의 기억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자신의 꿈을 탐구할뿐만 아니라 매우 엄격한 루틴을 준수해야합니다. 화이트 도어 APK 게임의 시작 부분에서, 로버트 힐은 정신 건강 시설에서 깨어 자신을 발견. 그는 기억 상실의 급성 시합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는 의심 할 여지없이 엄격한 시설의 일상을 따라야합니다. 화이트 도어에서 로버트뿐만 아니라 게이머에게도 매일 똑같은 것 같습니다. 같은 종류의 활동이 게임에서 정기적으로 수행되기 때문에 게이머가 자신을 수집하고 구성하는 것은 정말 도전입니다. 이 게임과 관련된 전체 미학은 색상의 명백한 부족의 영감을 자연에서 놀라운.

화이트 도어 APK 무료, 정말 야생 타고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것은 너무 많은 액션 시퀀스 또는 일반 게임의 화려함과 공세를 특징으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대뇌 수준으로 전투를합니다. 게이머로서, 당신은 또한 정신 적 손실 문제로 인해 고통 문자 로버트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너무 그와 함께 부담해야합니다. 출판사 Rusty Lake는 틀에 얽매이지 않는 게임을 제공하는 시장에서 꽤 명성을 얻었습니다. 화이트 도어도이 점에서 모든 상자를 선택합니다. 화이트 도어는 환경이 조성되기 때문에 반드시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게이머는 말 그대로 로버트 힐의 세계에 흡수된다.

매일 정신 시설에서 새로운 일이 일어납니다. 모바일 게임의 세계에서, 당신은 일반적으로 같은 레이싱, 해킹 과 슬래시 또는 아케이드 스타일의 게임과 같은 유형 캐스트 게임을 건너 올 것이다. 화이트 도어는 확실히 그 틀에서 벗어났습니다. 이 것과 관련된 게임 경험은 독특하고 이상합니다. 흑백 스타일의 작품은 우울함과 로버트의 삶에서 상황이 얼마나 긴장되는지를 보여준다. 이 게임과 함께 제공되는 사운드 트랙은 최고 수준의입니다. 그것은 정말 기존의 게임 환경을 강조하고 항상 켜져 있어야합니다. 테마 곡과 다른 대기 소리는 하나의 빅터 부첼라르에 의해 구성되었습니다.

당신은 정신 건강 시설에서 로버트 힐의 체류의 모든 순간을 볼 수 있습니다. 분할 화면 게임 플레이는 자연에서 정말 혁신적인 것으로 환영하고있다. 이 게임을 하는 동안 같은 장면의 두 개의 서로 다른 각도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게이머가 양치질이나 간단한 아침 식사 와 같은 간단한 활동을 완료해야합니다. 심지어 빛나는 눈으로 신비한 인물에 의해 문자를 방문하는 일부 장면이 있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 IOS에 대한 라이드 아웃 영웅 APK에서 보세요. 이 게임의 출시와 함께, 개발자는 스토리 텔링에서 완전히 다른 용어를 촬영하고있다. 전체 게임은 흑백 게이머의 눈 앞에 스크립트됩니다.

게임 작가에게는 일반적인 경험이 없습니다. 저는 캐릭터 개발에 더 집중하고 싶어요. 나는 또한 안드로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는 과거의 기억의 일부를 기억하기 위해 자신의 꿈을 탐구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지금까지 본 것과는 달리, 포인트및 클릭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