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터보 회상 다운로드

리콜 또는 서비스 캠페인의 영향을 받는 경우 Nissan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 “제품 리콜”은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처리 또는 재작업을 위해 제품의 일괄 처리 또는 전체 생산 실행을 담당 당사자에게 반환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개조 또는 수리와 같은 기타 시정 조치는 “리콜”로 간주됩니다. “리콜”에는 추가 판매 또는 사용에서 제품 제거, 기타 시정 조치 및 공개 알림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제품 리콜 | 안전 경고 | 게시판 | 플래시 알림 | 가이드라인 | NISSAN에서 편지를 받지 못했으며, 차량에 미해결 캠페인이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닛산은 다카타 리콜 캠페인을 위한 전용 온라인 VIN 체커 도구를 출시했습니다. 이 페이지의 끝쪽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닛산 차량의 안전성과 높은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닛산은 차량의 수리 또는 서비스 캠페인 업데이트를 무료로 고객에게 리콜할 것입니다. 리콜 캠페인 리콜은 결함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특정 차량 그룹에 때때로 꺼내는 예방 검사입니다. 닛산 딜러에게 가능한 한 빨리 연락하여 차량을 무료로 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요청합니다. 2010년 10월 26일 – BMW는 ABC 뉴스가 이러한 차량의 연료 펌프와 관련된 잠재적 문제에 대한 조사 보고서를 방영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트윈 터보 엔진을 장착한 약 130,000대의 차량에 대한 자발적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전 BMW 소유주였던 앨리슨 망고(Allison Mangot)는 자신의 경험을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것은 매우, 매우, 매우 무서운입니다.” “나는 차를 계속 데려왔다.” 망고가 말했다. “대리점에서 나왔고, 거리로 나가지도 않았어요. 부, 부, 부. 흔들리고, 흔들리고. 뒤돌아 서, 바로 다시 가져왔다.” 한 생산자가 문제가 사고를 일으킬 수 있는지 물었을 때, 판매원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자동차 안전 옹호자 클라렌스 디클로는 BMW가 큰 도박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차량이 다른 캠페인의 영향을 받는지 확인하려면 가까운 닛산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뉴저지 중심부의 진입로에는 300마력의 BMW가 장착되어 있으며, 40,000달러의 터보차저 다이나모는 소유자가 안전하지 않다고 말하기 때문에 거의 운전하지 않습니다. 노크 센서 감지 시스템 고객 커뮤니케이션 “우리는 사람들이 상황에 불편함을 느끼고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Baloga는 말했습니다. BMW가 고객에게 말하고있는 것을 스스로 알아 내기 위해 ABC 뉴스의 생산자는 숨겨진 카메라가있는 두 대리점에서 인증 된 중고차를 쇼핑했습니다. “이것은 펌프에 결함이 있는지 여부에 대한 문제가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그것을 위해 지불 하는 사람에 대 한 질문. BMW 나 고객, 그리고 고객과 함께, 그들은 고속도로에서 특히 위험한 상황에서 실패하는 경우 자신의 삶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