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타이틀고딕 다운로드

이 라이센스는 또한이 permalink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www.fontsquirrel.com/license/League-Gothic 리그 고딕은 오래 된 고전의 부흥, 그리고 우리의 마음에 드는 서체 중 하나, 대체 고딕 No.1. 그것은 원래 1903 년에 미국 유형 설립자 회사 (ATF)에 대한 모리스 풀러 벤턴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1993년에 파산했습니다. 그리고 원래 서체는 1923 년 이전에 만들어졌기 때문에 서체는 공개 도메인에 있습니다. 앱 및 엔터프라이즈와 같은 추가 라이선스 옵션을 보려면 Type Network의 Titling Gothic을 방문하십시오. 지금 이 글꼴을 사용해 보십시오! 아래 컨트롤을 사용하여 텍스트 문자열과 모양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PREAMBLE 오픈 글꼴 라이센스 (OFL)의 목표는 공동 글꼴 프로젝트의 전 세계 개발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학술 및 언어 커뮤니티의 글꼴 생성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글꼴을 공유하고 다른 사람과 협력하여 개선 할 수있는 자유롭고 개방프레임 워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샘플 텍스트 빠른 갈색 여우게으른 개 위에 점프. 빠른 갈색 여우는 게으른 개 를 통해 점프.

“수정된 버전”은 원래 버전의 구성 요소 중 일부 또는 전체를 추가, 삭제 또는 대체하거나 형식을 변경하거나 Font 소프트웨어를 새 환경으로 포팅하여 만든 모든 파생 함수를 말합니다. 이 글꼴의 이름은 사용하는 위치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찾아야 할 내용입니다. 3) 글꼴 소프트웨어의 수정된 버전은 해당 저작권 소유자가 명시적인 서면 허가를 받지 않는 한 예약글꼴 이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제한은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기본 글꼴 이름에만 적용됩니다. 우리는 이 글꼴 패밀리를 SIL OFL 라이선스로 다운로드할 http://www.theleagueofmoveabletype.com. 이 글꼴 소프트웨어는 SIL 오픈 글꼴 라이센스, 버전 1.1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이 라이센스는 아래에 복사되며 FAQ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cripts.sil.org/OFL “예약 글꼴 이름”은 저작권 명세서 옆에 지정된 모든 이름을 나타냅니다.

저작권 (c) 2010, 캐롤라인 하딜락소노 및 미카 리치 4) 글꼴 소프트웨어의 저작권 소유자 또는 저자의 이름은 저작권 소유자와 저자의 기여를 인정하는 것 또는 명시적 서면 허가를 제외하고 수정된 버전을 홍보, 보증 또는 광고하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 종료 위의 조건 중 하나라도 충족되지 않으면 이 라이센스가 무효가 됩니다. 이 글꼴에 대한 라이센스는 SIL OFL 라이센스입니다. 이 라이센스는 글꼴 내부 및 외부의 도매 이름 변경 없이 글꼴의 파생 버전을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귀하에게 전달하고 라이선스를 준수하는 합리적인 방법을 파악할 때까지 Webfont Generator를 직접 사용하여 글꼴이름을 적절히 변경해야 합니다. 1) 글꼴 소프트웨어 나 개별 구성 요소 중 어느 것도 원본 또는 수정 된 버전으로 단독으로 판매 할 수 없습니다. 정의 “글꼴 소프트웨어”는 저작권 소유자가 이 라이센스에 따라 공개하고 명확하게 표시한 파일 집합을 말합니다. 여기에는 원본 파일, 빌드 스크립트 및 설명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