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킹스맨 자막 다운로드

킹스맨의 본부가 파괴되고 세계가 인질로 잡히자 미국의 연합군 스파이 조직이 발견된다. 이 두 엘리트 비밀 조직은 공통의 적을 물리 치기 위해 함께 밴드해야합니다. 권리 소유자에 대한 변호인은 자막 파일이 영화의 각본인 “대중에게 문학 작품을 전달하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파일은 저작물의 “승인된 자막”을 침해할 수 있습니다. 권리 보유자는 “하나 또는 다른 것일 수 있다”고 주장했다. 오늘 증거의 일환으로, 비디오는 Kingsman에 대한 영어 자막의 파일을 보여주는 상영되었다: 비밀 서비스는 Subscene에서 다운로드되고 영화 Addic7ed의 이전에 다운로드 된 디지털 사본에 캡션을 추가하는 데 사용, Yifysubtitles, Opensubtitles.org 및 Subscene 모두 자막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법원은 10 월 사례 관리 청문회에서 들었습니다. 네 개의 사이트는 SubRip (.srt) 파일의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판사가 자막에 대한 저작권 의 종속성에 대한 권한이 있는지 여부에 대해 질문했을 때 권리 보유자는 어떤 것을 제공 할 수 없었습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크게 일상이되었지만,이 응용 프로그램은 여러 가지 이유로 주목할 만하다. 사이트 차단 금지 명령이 자막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목표로 한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과 이전 응용 프로그램의 한 가지 주요 차이점입니다.

“자막의 무리에 대한 저작권 케이스를 어떻게 넣을 수 있습니까?” 니콜라스 대법관은 권리 보유자에게 물었다. 권리 보유자에 대한 변호인은 자막의 저작권이 침해되었다는 주장을 철회했으며, 대신 회사는 이제 스크린 플레이 의 침해에전적으로 의존하여 사이트가 차단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DVD는 자막과 함께 제공되며, 자막 파일은 자막의 “실질적인 복제”를 나타낼 수 있다고 권리 보유자는 주장했다. 니콜라스 대법관은 이 경우 권리 보유자가 자막 파일이 “직접 복사”되었음을 증명해야 한다고 반박했습니다. 새로운 자막 세트를 만드는 사람은 권리 소유자의 자막을 침해하지 않지만 각본을 침해 할 수 있다고 판사는 말했다. 감독: 베니 사프디, 조쉬 사프디 | 주연: 로버트 패틴슨, 베니 사프디, 제니퍼 제이슨 리, 버디 듀레스 감독: 롭 더블유 킹 | 주연: 니콜라스 케이지, 사라 린드, 제이콥 데이비스, 휴 딜런 감독: 마크 웹 | 주연: 크리스 에반스, 맥케나 그레이스, 린지 던컨, 옥타비아 스펜서 감독: 베니 붐 | 주연: 드미트리우스 쉽 주니어, 다나이 구리라, 캣 그레이엄, 애니 일론제 감독: 데스틴 다니엘 크레튼 | 주연: 브리 라슨, 우디 해럴슨, 나오미 와츠, 엘라 앤더슨이 한 주머니에서 다른 주머니로 옮겨가고, 한 남자의 드라마에서 다른 한 남자의 드라마로, 낮은 달러 지폐인 `1달러`는 루이지애나의 잊혀진 마을의 중심부를 통해 오디세이로 우리를 데려간다. 로스앤젤레스에 사는 한 미혼모의 삶은 세 명의 젊은 남자들이 그녀와 함께 이사할 수 있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반전을 이끈다. 한 무리의 친구들이 인도 마을을 찾아 볼리비아 정글로 트레킹을 하기 위해 가이드와 합류한다.

남자들은 곧 정글이 어려운 곳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한 젊은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주말 동안 백인 여자친구의 부모를 찾아가, 그를 받아들이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 마침내 끓어오르는 지점에 이르렀다. 지구 의 역사에서 치명적인 위협이 다시 나타나고, 잃어버린 유물에 대한 사냥은 오토봇과 디셉티콘 사이에 일어난다, 옵티머스 프라임은 우주에서 자신의 창조주를 만난다. 두 남자는 차 세계 대전에서 집으로 돌아와 미시시피 시골의 농장에서 일하며 인종 차별에 대처하고 전쟁 후 생활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