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크롬에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그것은 사용자가 다른 높은 품질의 옵션으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2160p (4k), 1440p (2k), 1080p (HD), 720p (HD), 480p, 360p, 144p 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비디오 품질은 사용 가능한 모든 비디오 형식(MP4, FLV, WEBM, 3GP)에서 지원됩니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싶으신가요? 당신은 비디오 다운로더 전문가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인기있는 YouTube 동영상 다운로더 크롬 확장 중 하나입니다.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주소 표시줄 옆에 있는 도구 모음에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활성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비디오를 찾으면 아이콘이 녹색으로 바뀝니다. 동영상을 저장하려면 확장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모든 동영상의 전체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할 비디오 형식, 파일 이름 및 비디오 크기를 표시합니다.

이제 우리는 다운로드 하 고 컴퓨터에 아무것도 설치 하지 않고 YouTube 동영상을 저장 하기 위한 최고의 크롬 확장 4 덮여 있다. 이러한 모든 확장은 잘 작동하도록 보장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크롬 단계별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보여 예제로 플래시 비디오 다운로더 확장을 취할 것입니다. 이것은 거의 정확히 내가 찾고 있던 것입니다! 나는 17 다른 “YouTube 동영상 다운로더”추가 기능처럼 다운로드하고 그들 중 아무도 일하지 않았다 …. 나는이 하나를 찾을 때까지,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하나입니다. 더 이상 검색하지 않고 원하는 것을 찾았습니다! 컴퓨터에 타사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브라우저 확장 및 플러그인도 다운로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구글 크롬을 사용하여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에 올 때 유튜브 비디오 다운 로더 크롬 확장의 숫자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오프라인 으로 볼 수 있도록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4 가지 최고의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것은 훌륭한 플러그인입니다 – 우리 팀 중 하나가 원본을 찾을 수 없을 때 우리 자신의 YouTube 동영상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이 위키어떻게 구글 크롬 웹 브라우저 내에서 컴퓨터에 유튜브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가르친다.

광고 나 제한없이 HD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위한 최선의 방법은 컴퓨터에서 4K 비디오 다운로더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구글 크롬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웹 사이트의 소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YouTube 다운로드 사이트는 광고 후원을 받으며 저작권으로 보호되는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YouTube 다운로드 사이트는 1080p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Google의 이용 약관을 위반하므로 일반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추정되는 Chrome 확장 프로그램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전에 어떤 온라인 제품을 검토 하지 (또는 어쩌면, 아직) 하지만이 하나 확실히 내 5 성급 등급을 받을 자격이. 여기 가장 낮은 수준에서 내 과장을 유지 하기 위해 가능한 한 열심히 노력 하 고 있어, 하지만 이것은 아마, 내가 전에 사용 했던 최고의 추가. 그것은 단지 너무 매끄럽고 독특합니다.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나는 높은 1GB +로 비디오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내 네트워크가 재설정 된 경우에도 오류의 형태로 매우 부드러운 재생,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다음 일시 중지되었다, 난 그냥 이력서를 클릭했다 그리고 그것은 중지 위치에서 시작했다 …. 자세히보기 » YouTube 다운로더는 가능한 모든 측면에서 전 세계 수십억 명의 YouTube 사용자의 다운로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특별히 설계된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