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최신가요 2019 5월 다운로드

샤론 반 에튼(Sharon Van Etten)은 마지막 앨범을 발표한 지 5년 후(대학으로 돌아와 아기를 낳았다) 뉴욕시에 헌정된 예술의 전통을 따라가며 이 쓰라린 찬사를 통해 도시에 “러브 레터”라고 부른다. 2019년 앨범 `내일해`에서 많은 원시, 아는, 사랑스러운 트랙 중 하나에 불과하다. —에스텔 탕 다운로드의 거대한 숫자와 함께, 그의 노래 “누가 알고있다”확실히 당신이 아직 그렇게하지 않은 경우 모든 이있어야합니다 뱅거입니다. 여기에 naijaloaded에 원래 카니아에 의해 꿈을 다운로드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사랑 하는 너희들을 약속 하는 거 머리”당신이 “올드 타운 도로”를 탈출 할 수 없습니다-당신이 원하는 것. 평범한 노래는 먼저 TikTok에 폭발, 다음 빌보드 차트, 뜨거운 국가 노래 차트를 포함…. 조용히 제거하기 전에. 이 움직임은 급성장하는 별을 저지하기에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무엇을합니까? 리믹스빌리 레이 괴물 사이러스를 모집. 랩/컨트리 하이브리드는 두꺼운 저음과 밴조 스트럼을 중심으로 제작되었으며, 사이러스가 코러스를 부르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그는 또한 마이크 드롭 가치있는 바와 끝에 반환합니다. —네리샤 펜로즈 때때로 당신은 자신에게 “나는 목표입니다”비명을해야합니다.

아직 그곳에 있지 않더라도 Lizzo의 “주스”는 당신에게 필요한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내 잘못이 내가 여기 나온 게 아니야` 뉴스”? 2019년에는 자기사랑여왕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에스텔 탕 뜨거운 노래 목록과 이전 상위 10 곧 아티스트는 각각 약 80k 다운로드를 받고 노래의 각 350k 페이지 뷰를 가지고있다. 2019년 가장 유비쿼터스 곡 중 하나는 팝의 최신 파워 커플에서 나왔다. 그것을 싫어하거나 그것을 사랑, 숀과 카밀라는 함께 마법을 합니다. —네리샤 펜로즈 팝 컴백부터 크로스오버 성공, 화려한 발라드, 저항할 수 없는 댄스플로어 미끼까지, 2019년은 꽤 한 해였습니다. 여기에 우리가 올해 재생을 중지 할 수없는 노래입니다. 인스타그램 센세이션 지놀리스키는 현재 나이자로드에서 가장 큰 노래를 부른다. 지구 온난화의 가장 가능성이 원인은 내 새로운 노래 “웨스트 코스트다 최고의 해안입니다”🔥 제목은 혼자 * 요리사의 키스입니다*하지만 실제 노래 – 그란데의 열이 후 이별 앨범감사 U, 다음의 흥분 키커- 더 낫다. 그녀의 목소리는 단호한 관능으로 떨어지는, 그란데는 불운한 친구에 누워 : “당신의 얼굴에 한 빌어 먹을 `모양을했다 / 지금 나는 당신이 맛을 알고 싶어요.” 행운을 빌어 요 도망, 사람! —에스텔 탕 뱅쿠 뮤직의 선구자인 에지 씨는 이 새로운 10년 동안 다재다능한 예술가임을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어디 ybnl 화재 boi Oogbeni 쓰레기 법률 eleyin Joo 는 어렸을 때 korede bello joko 도전을 수상 한 사람 목록에 신선한 왕자를 볼 수 없습니다, 빌리 에일리쉬는 저스틴 비버를 사랑-처럼, 정말 비에브즈를 사랑.

그래서 그녀는 무엇을합니까? 그녀의 어린 시절 아이돌을 모집하여 그녀의 히트곡 “Bad Guy”에 뛰어 들었습니다. 빌리의 으스스한 속삭임이 시작되고, JB는 들어와 “너무 얼어붙은” 것에 대해 노래를 부한다. (어린 시절) 꿈이 실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