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자바 txt 파일 다운로드

이제 스트림 바이트바이트에서 바이트를 읽고 FileOutputStream 클래스를 사용하여 내용을 파일에 작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파일 채널을 정의 한 후 우리는 writeChannel 개체를 사용하여 파일 대상에 readread의 내용을 복사하는 transferFrom() 방법을 사용합니다. 다행히 Java는 버퍼링없이 2 채널 간에 바이트를 직접 전송하는 메서드가있는 NIO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위의 코드에서는 다운로드할 파일을 리소스로 변환합니다. 이 리소스는 나중에 컨트롤러를 통해 다운로드하도록 푸시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Spring Boot가 Java에서 파일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쉽게 구현할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API는 Java IO입니다. URL 클래스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하려는 파일에 대한 연결을 열 수 있습니다. 파일을 효과적으로 읽으려면 openStream() 메서드를 사용하여 InputStream을 얻습니다. Javadoc에서 일반 파일 조작 작업에 사용되는 FileUtils라는 유틸리티 클래스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예, 개념은 모든 파일 형식에 적용되지만 필요에 따라 “response.setContentType(“텍스트/일반”)””을 “응용 프로그램/옥텟 스트림” 또는 기타 콘텐츠 유형으로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코드는 GitHub 리포지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보십시오. 위의 예제에서는 Java 코어 기능을 사용하여 URL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또한 기존 라이브러리의 기능을 활용하여 성능 조정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작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파일이 브라우저에 표시되고 다운로드되지 않기를 원하며 코드에서 해야 할 변경 사항은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후안, upload.js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허용된 목록에 파일 확장부를 추가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Files 클래스를 사용하여 파일의 모든 내용을 바이트 배열로 읽을 수 있습니다. 파일 클래스에는 문자열 목록에 대한 모든 줄을 읽는 메서드도 있습니다. 파일 클래스는 Java 7에 도입되었으며 모든 파일 내용을로드하려는 경우 유용합니다. 작은 파일에서 작업하고 메모리에 있는 모든 파일 내용이 필요한 경우에만 이 메서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UI에서 파일을 업로드할 때 위의 메서드가 시작됩니다. 스프링 컨트롤러는 MultipartFile을 수신한 다음 저장소 서비스 클래스로 전송됩니다.

파일 다운로드는 2단계 프로세스입니다. 첫째, 우리는 URL 양식에 있는 모든 파일을 나열해야 하고 사용자가 링크를 클릭하면 실제 파일을 보냅니다. Java NIO 패키지는 응용 프로그램 메모리로 버퍼링하지 않고 2채널 간에 바이트를 전송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URL에서 로컬 파일로 읽은 바이트를 작성하려면 FileOutputStream 클래스의 write()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getBodyByteBuffer() 메서드를 사용하여 ByteBuffer를 통해 본문 부품 콘텐츠에 액세스합니다. 1. “test.txt”라는 텍스트 파일을 만들어 프로젝트 루트 폴더에 넣습니다. ReadableByteChannel 클래스의 transferFrom() 메서드를 사용하여 지정된 URL에서 파일 채널로 바이트를 다운로드합니다: 파일 업로드 및 다운로드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응용 프로그램이 통합하려는 핵심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스프링 부팅으로 Java에서 파일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메서드를 사용하여 JAVA 프로그램의 URL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성능을 찾고 있다면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사용하여 몇 가지 분석을 수행하여 필요에 맞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transferTo() 및 transferFrom() 메서드는 버퍼를 사용하여 스트림에서 읽는 것보다 더 효율적입니다. 기본 운영 체제에 따라 응용 프로그램 메모리에 바이트를 복사하지 않고 파일 시스템 캐시에서 파일로 직접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