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인 디 에어 다운로드

“지금 다운로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Adobe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계약을 읽고 동의하게 됩니다. Adobe AIR 런타임을 통해 개발자는 Windows 및 Mac OS 데스크톱뿐만 아니라 iOS 및 Android 장치를 위한 기본 응용 프로그램 및 게임에 동일한 코드를 패키징할 수 있으며, 5억 개 이상의 디바이스에 대해 10억 개 이상의 데스크톱 시스템과 모바일 앱 스토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보컬 강국 와제는 “In The Air”라는 제목의 새 싱글에서 폭발적이다. 단순히 아래 스트림과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디바 리라(Diva Lira)의 게스트 출연을 받은 파워 발라드 `마운틴`에 이어 보이스 나이지리아 코치는 지글프로가 제작한 최신 작곡에 주목한다. 미국의 래퍼이자 가수이자 작곡가인 Jarad A. Higgins가 주스 WRLD로 널리 알려진 새 싱글 “틱 톡(In The Air)”로 돌아온다. 와제는 시간의 시험을 견뎌야 할 황금사랑의 애국가를 선사합니다. 자바 스크립트는 현재 브라우저에서 비활성화되어 있으며 어도비 AIR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자바 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지침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참고: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이전에는 “그녀가 떠나게하라”와 “젊은 하나님”을 보았고 며칠 후 그는 새로운 잼으로 돌아왔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음악 자체에 의해 사랑받고 있습니다. 인식 여부. 누구나 그들이 자연스럽게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라이더가 자전거에서 떨어지는경우를 감지할 수 있는 와제 레이싱 슈트입니다. 이 경우 에어백이 자동으로 전개됩니다. 에어백 컨트롤 외에도 레이싱 스위트에는 GPS 데이터 로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로거는 위치, 랩 타임, 속도, 가속 및 뱅킹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2D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PC에서 기록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