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윈도우10 캡쳐도구 다운로드

기본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 내장 스니핑 도구는 인터넷에서 어디서 나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Windows 기본 앱의 일부로 사용됩니다. 그래서, 아무것도 당신의 윈도 즈에서 스니핑 도구를 다시 작동 하는 경우 10 PC, 다른 대체 화면 캡처 소프트웨어를 시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정책의 설정은 기본적으로 “구성되지 않음”이어야 합니다. “사용 중”에 있는 경우 시스템에서 스니핑 도구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Windows 10에서 도구를 다시 사용하려면 대신 “사용 안 함” 옵션을 선택합니다. 기본 옵션은 없습니다. Windows 7 이하의 자동 시작 그룹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의 경우 작업 관리자로 이동하여 시작 시 새 작업을 추가해야 합니다. 캡처 스크린 샷 라이트는 옵션에서 그에 대한 틱 박스가 있습니다. 공유에 대한 설명: 자르기 도구는 Windows 10의 기본 화면 캡처 도구입니다. 그것은 윈도우와 함께 사전 설치 온다 10 설치.

찾을 수 없는 경우, 여기 당신이 할 수 있는. 참고: Windows 10에서 그룹 정책을 편집하면 잘못 수행하면 시스템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글쎄, 즉시 전체 화면을 캡처하려면, 당신은 윈도우에서 마법의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 승리 + PrtScr 키. 당신은 여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에서 스크린 샷을하는 방법 10 어떤 응용 프로그램없이. 이것은 신속하게 스크린 샷을 취할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지만, 추가 편집을위한 기능이 부족합니다. Greenshot은 다음과 같은 주요 기능을 갖춘 Windows용 경량 스크린 샷 소프트웨어 도구입니다 :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의 특정 버전으로 스니핑 도구라는 무료 도구가 있습니다. 이 도구는 스크린 샷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미리 설치되고 내장되어 있어야 하는 스나이핑 도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하여 Windows 10 시스템에서 스나이핑 도구가 비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그룹 정책 편집기를 사용하여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니핑 도구는 윈도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10, 윈도우 8, 윈도우 7 및 윈도우 비스타.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없는 경우, 당신은 대안이 동일하게 보이는 거의 동일하게 작동하는 무료 도구 캡처 스크린 샷 라이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가 https://www.gutmannsoft.com/en/screenshot/capture-screenshot-lite.php. (무료 버전을 얻으려면 페이지 하단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 하십시오.) 그렇게 한 사람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실수로 사용자의 동의없이 도구를 비활성화 다른 소프트웨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것은 비활성화 여부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윈도 즈에서 스니핑 도구를 찾을 수 없습니다 10, 이 가이드는 Windows에서 스니핑 도구를 다시 사용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10. 이 가이드를 사용하여 비활성화할 이유가 있는 경우 자르기 도구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토마시네루케726 2월 20, 2018 / 버전: 무료 스니핑 도구 1.0 Greenshot은 Windows PC에서 얻을 수있는 스크린 샷을 만들기위한 가장 멋진 도구입니다. 지금 그것을 얻을! Microsoft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스니핑 도구와 유사한 화면 캡처 앱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일부 프리미엄 제품은 가격이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