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우리은행 앱 다운로드

웨더포드로 가는 길에 이미 오시거나 여기에 살고 있습니까? 당신의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당신과 함께 계획을 가지고! 아래 링크를 방문하여 iPhone 또는 Android 기기에 대한 오디오 가이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또한 연결 여부와 오프라인에서 언제든지 참조할 수 있는 “즐겨찾기” 문서 및 리소스의 개인 설정된 메뉴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종이를 낭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계획은 이제 디지털입니다. 이 플래너와 함께, 경험 웨더 포드는 당신이 조직하고 시간을 극대화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놓치고 싶지 않은 콘서트를 보시겠습니까? “가입”을 클릭하면 이벤트가 계획에 추가됩니다. 우리의 애플 리케이션은 당신에게 중지하고 길을 따라 탐구 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다음 정류장에 머무를 장소를 찾거나, 떠날 수 없을 때 1박 또는 2박을 추가하거나, 계획이 변경될 경우 예약을 취소하십시오. 열린 도로만큼 자유로이. 우리의 애플 리케이션은 당신에게 방법의 모든 단계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디지털 확인서와 함께 체크인하고 이동 중에도 예약을 관리하고 여행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어린이 버전도 사용할 수 있으며 팀 아치 볼드에 의해 설명된다. 과거 방문객들은 전시 공간과 현장 주변의 안내 게시판에서 캐릭터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웨더 포드에서 완벽한 하루를 계획하는 것은 훨씬 쉽게 얻었다! 우리는 통합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 당신이 웨더 포드에서 놓치고 싶지 않아 모든 것을 매핑할 수있는 대화 형 방법으로 우리의 사이트에 웨더 포드 가이드를 공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십니다. 방문 위젯에서 우리의 파트너와 함께 설계, 이 도구는 도시가 제공하는 것을 탐구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박물관을 포함, 인기있는 레스토랑, 콘서트, 호텔, 관광 명소. 한 번에 모두 보거나 라이브 숙박, 엔터테인먼트, 쇼핑 및 박물관과 같은 카테고리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카디프 성의 공식 앱은 방문 전에 또는 도착 시 통역 센터의 WiFi 핫스팟을 사용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기능에는 Huw Edwards가 내레이션한 오디오 가이드의 모든 오디오 콘텐츠, 스크롤 다운 메뉴, 키패드 또는 핫스팟이 있는 확대 가능한 사이트맵, 제시된 정보와 관련된 사이트의 이미지, 성 여행을 계획하기 위한 필수 정보 및 웹 사이트 링크가 포함됩니다. 단 하나의 탭은 당신에게 근처의 호텔에서 오늘 밤에 가장 좋은 요금을 보여줍니다. 숙소에서 단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몇 달 동안 에디토리얼 팀은 이러한 경고를 테스트하여 적절한 주제와 푸시 알림 빈도의 균형을 찾을 것입니다. 우리는 주파수와 경고의 내용에 대한 독자의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문서에 표현 된 의견은 게스트 저자의 의견이며 반드시 검색 엔진 랜드가 아닙니다. 직원 저자는 여기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검색 엔진 랜드에 매일 게시 하는 모든 뉴스를 읽고 공유 하기 위한 공식 애플 리 케이 션 애플/아이튠즈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표 기쁘게 생각 합니다. 공식 검색 엔진 랜드 응용 프로그램의 출시와 함께, 우리는 동시에 우리의 자매 사이트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마케팅 토지.

검색 엔진 랜드 및 마케팅 랜드 앱의 주요 기능에는 디지털 마케팅 업계의 주요 뉴스 및 속보에 대한 푸시 알림 및 경고가 포함됩니다. 친구를 초대하고 싶으신가요? 직접 또는 소셜 미디어, 이메일 또는 SMS를 통해 그들과 계획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