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와치카 다운로드

Watchki는 자녀가 지난 달에 있었던 곳의 로그를 유지합니다. 시니어 워치키는 생명을 구하는 기능입니다 : 1 – 심박수 모니터 및 혈압 2 – 알람 3 – 높은 정확한 세라믹 안테나 4 – 자기 충전 5 – 앉아있는 알림 6 – 알약 알람 7 – 부모의 음성 시간 관리 걱정 ? 그들은 전화를 얻기를 거부합니까 -또는 – 그냥 그것을 잃고 계속? 노인 워치키는 당신을위한 솔루션입니다! 우리는 3 마리의 고양이를 가지고 있으며 Watchki 애완 동물 추적기는 말 그대로 내 인생을 변화시켰습니다. 나는 그것없이 어떻게 살았는지 믿을 수 없다. 내 고양이는 내 아이들이야 … 나는 그들을 사랑하고 나는 그들이 항상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어요. . 항상 심지어 약한 GPS 신호와 함께, 당신의 아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Watchki의 놀라운 기능에 대해 알아보려면 재생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우리의 스마트 애완 동물 GPS 추적기는 그들이 도망, 분실 또는 도난 때 당신의 애완 동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내 쌍둥이를위한 Watchki 키즈로 시작했습니다 …

우리는 너무 좋아서 부모님을 위해 노인 워치키를 샀습니다. 그것은 훌륭하게 작동하고 우리는 마침내 매일 서로를 호출합니다. 지금 나는 너무 내 개를 위해 하나를 구입 … 🙂 미국에 대해서만 계획하고 국제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이 버튼 한 번으로 당신을 호출 하는 쉬운. 나는 실제로 작년에 내 10 세에 새로운 아이폰을 샀다. 어떤 실수… 그녀는 끊임없이 그것에 그리고 그것은 그녀를 산만.

파산했을 때 – 나는 그녀에게 이야기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을 찾아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워치키는 그것이었다!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은 모든 휴대 전화에 맞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손목 시계 : 힌디어 손목 시계의 의미 – 정의 및 번역 내 아이들은 Watchki없이 집을 떠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자주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나는 하루에 몇 번 검사를 하게됩니다 – 때로는 그들을 호출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나를 이완시. . 지능형 절전 기능 및 자기 충전 – Watchki 애완 동물은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애완 동물 추적 칼라입니다. 힌디어 손목 시계 의미 : 문법, 반의어, 동의어 및 문장 사용과 힌디어로 손목 시계의 의미와 번역을 가져옵니다.

질문의 답을 알고 : 힌디어 사전에서 손목 시계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손목 시계 카 마타랩 힌디어 나 kya hai (손목 시계는 손목 시계의 의미는 힌디어로 되어 있습니다( 아시고,에이치오마(?????????????????????????????????????????????????????????????????????????????????????????????????????????????????????????????????????????????????????????????????????????????????????????????????????????????????????????????????????????????????????????????????????????????????????????????????????????????????????????????????????????????????????????????????????????????????????????????????????????????????????????????????????????????????????????????????????????????? 손목 시계의 영어 정의 : 손목에 묶여 착용 시계 는 수천 명의 아이들이 이미 보호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떻습니까? Watchki 애완 동물 추적기는 GPS 추적 칼라 보다 더 – 그것은 또한 전화, 목걸이에 스피커를 통해 세계 어디서나 당신의 개 또는 고양이에 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이제 자녀의 행방을 추적하고 전화하여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내 아빠는 72 이며 잃어버린 4 전화 이미… 그는 단지 그들을 주변에 유지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