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앵무새 죽이기 영화 다운로드

앵무새는 국가와 민족주의의 상징으로 사용됩니다. 앵무새는 도미니카의 국기와 팔의 자신의 코트에 두 앵무새에서 발견된다. [119] 세인트 빈센트 앵무새는 세인트 빈센트와 그레나딘, 카리브 해 국가의 국가 조류입니다. [120] 1) 중독조류의 건강은 가정에서 흔히 발견되는 다양한 독성 물질에 의해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앵무새는 섭취 (먹기) 또는 흡입 (호흡)을 통해 독살 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조류에 대 한 가장 일반적인 독 중 하나는 살충제 또는 살충제. 새 주변에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방제 살충제는 조류 주변에서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 앵무새는 이솝의 우화 “앵무새와 고양이”[109] 1250 년 페르시아의 루미에 의해 마스 나비 “상인과 앵무새”와 같은 수천 년 동안 인간의 글, 이야기, 예술, 유머, 종교, 음악에 등장했다.

[110] 인간 문화의 앵무새에 대한 최근의 책은 앵무새 문화를 포함한다. [111] 앵무새, 또한 psittacines로 알려진 /,[1][2] 약의 조류입니다 393 순서 Psittaciformes를 포함하는 92 genera에서 종, 열대와 아열대 지역에서 주로 발견. 순서는 세 개의 슈퍼 패밀리로 세분화됩니다 : Psittacoidea (“진정한”앵무새), 카카오 아이디어 (앵무새), 그리고 Strigopoidea (뉴질랜드 앵무새). 앵무새는 남반구에 있는 온대 지구에 서식하는 몇몇 종으로 일반적으로 pantropical 분포가, 또한 있습니다. 앵무새의 가장 큰 다양성은 남미와 오스트랄라시아에 있습니다. 1962년, 하퍼 리의 퓰리처상을 수상한 소설 《앵무새 죽이기》는 각본가 호튼 풋과 감독 로버트 멀리건이 영화로 번역했다. 1930년대 의 작은 앨라배마 마을을 배경으로 한 이 이야기는 증오와 편견이 없는 분위기 속에서 자녀를 양육하려는 존경받는 변호사이자 미망인인 아티커스 핀치(그레고리 펙)에 초점을 맞춥니다. 아티커스는 백인 여성을 공격한 혐의로 기소된 흑인 남성 톰 로빈슨(브록 피터스)을 대리하기로 합의하면서 자신의 명성을 되새기고 있다. 재판과 그것을 둘러싼 사건은 아티커스의 여섯 살 짜리 딸 스카우트 (메리 배드햄)의 눈을 통해 경험된다. 이 영화는 골든 글로브 상 3회와 아카데미 상 3회, 1995년 국립 영화 레지스트리에 추가되었습니다. 미국 영화 연구소는 역대 25번째로 위대한 미국 영화로 선정되었으며, 아티커스 핀치는 20세기 최고의 영화 영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앵무새는 성대가 없기 때문에 시린스 (syrinx)라고 불리는 기관의 기관의 입을 가로 질러 공기를 배출하여 소리가 납니다. 다른 소리는 기관의 깊이와 모양을 변경하여 생성됩니다. [79] 회색 앵무새는 소리와 인간의 말을 모방하는 뛰어난 능력으로 알려져있다, 이는 고대부터 그들에게 인기있는 애완 동물을 만들었습니다. [80] 큰 읽기에서 적응: 모킹 버드를 죽일, 예술에 대한 국가 엔다우먼트 (www.neabigread.org) 애완 동물 앵무새는 케이지 또는 조류에 보관 할 수 있습니다; 비록 일반적으로, 길들이기 앵무새 는 스탠드 또는 체육관에서 정기적으로 밖으로 허용 되어야 한다. 현지에 따라 앵무새는 야생 잡히거나 포로로 사육 될 수 있지만, 토착 앵무새가없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애완 동물 앵무새는 포로로 사육됩니다. 일반적으로 애완 동물로 유지 앵무새 종 은 conures, 마코앵무새, 아마존 앵무새, 앵무새, 회색, 러브 버드, 코카티엘, budgerigars, 카이크, 앵무새, 그리고 Eclectus, 피오누스, 그리고 Poicephalus 종을 포함한다. 기질과 성격은 개 품종과 마찬가지로 종 내에서도 다양합니다. 회색 앵무새는 훌륭한 발화자로 생각되지만, 모든 회색 앵무새는 그렇게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야기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소음 수준, 말하기 능력, 사람들과의 포옹, 돌봄 의 욕구는 때때로 새가 돌보는 방법과 정기적으로 받는 관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90] 인기, 장수, 그리고 애완 동물 앵무새의 큰 종류의 많은 지능과 비명과 같은 그들의 야생 특성, 그들의 긴 수명의 과정에서 다시 집에 해야 하는 많은 조류를 주도 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