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안드로이드 앱 파일 다운로드

예를 들어 onCreate()에 대한 이전 코드 샘플에서 다음과 같은 startDownloadServiceIfRequired() 결과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CreateStub()를 호출하여 IStub을 인스턴스화하려면 IDownloaderClient 인터페이스와 DownloaderService 구현의 구현을 전달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진행률 수신에 대한 다음 섹션에서는 다운로드 상태가 변경될 때 활동 UI를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활동 클래스에서 일반적으로 구현해야 하는 IDownloaderClient 인터페이스에 대해 설명합니다. APK 확장 Zip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경우 ZIP에서 파일을 읽는 경우 일반적으로 다음이 필요합니다. 확장 파일 모두에 대한 경로: 예를 들어 APK 버전이 314159이고 패키지 이름이 com.example.app이라고 가정합니다. 기본 확장 파일을 업로드하는 경우 파일 이름이 바뀝니다: Android용 파일 탐색기가 많이 있지만 몇 년 전현재 ES 파일 탐색기는 찾을 수 있는 최상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부드러운 인터페이스 외, 그것의 옵션에 대 한 눈에 띄는 드롭 박스에 귀하의 계정을 통합, 원 드라이브, 구글 드라이브, 그리고 다른 서비스의 많은. 당신이 당신의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서 모든 물건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여기에 우리는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자세히보기 newState 값은 IDownloaderClient 클래스의 STATE_ * 상수 중 하나에 의해 지정된 몇 가지 가능한 값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앱에서 특정 형식을 요구하지 않는 경우 확장 파일에 대한 ZIP 파일을 만든 다음 APK 확장 Zip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읽는 것이 좋습니다. getObbDir() 메서드는 확장 파일의 특정 위치를 다음과 같은 형태로 반환합니다. 스마트 소프트 웨어. recyle 빈 은 복구 할 삭제 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확실하지 않았다. 그것에 대해 미래를 정의하는 것은 여전히 잠겨 있습니다. 설정 옵션의 부족. 파일을 조작하고 매니페스트 할 수 있습니다 … 더 읽기 ES 파일 탐색기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찾을 수있는 가장 완벽하고 효율적인 파일 관리자 중 하나입니다.

버전 3에는 브라우저, 사진 뷰어, 비디오 플레이어 및 클라우드 파일 관리자로 사용할 수 있는 옵션과 같은 몇 가지 추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버전 4.0의 베타 버전은 그 자체로 다스 정도의 외부 도구의 기능을 제공하는 필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미적 및 조직 개선을 가져왔다. 자세히보기 그리고 안드로이드 장치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액세스 할 수 없는 경우, APK 파일은 장치에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기위한 유일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주의: 앱이 시작될 때 파일이 기기에 없는 경우 Google Play에서 확장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필요한 코드를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