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시티레이서 다운로드

무료 샌드 박스 레이싱 게임은 좋은 소리,하지만 도시 경주는 실망스러운 경험이다. 당신은 차고로 이동되는 난파 된 자동차와 도시 경주를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정비사를 소개받으면 흥미 진진한 여행이 시작됩니다. 정비사는 당신에게이 레이싱 게임에 대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도시 주위에 자유롭게 운전, 승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순위를 증가하고 당신의 차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더 나은 하나를 구입 크레딧을 승리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우수하거나 쓰레기것을 거리에 증명해야합니다. 큰 거대 도시들은 결코 잠들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목표는 최고의 레이서가될 것입니다. 갑시다!… 시티 레이싱은 이름없는 도시 주변에 설정 무료 샌드 박스 레이싱 게임이다. 전체 텍스트가 매우 심하게 번역으로 게임의 언어는, 나쁜 영어를 좋아하는 사람을 즐겁게합니다.

시티 레이싱의 가장 좋은 점은 무료라는 것입니다. 시티 레이싱 그랜드 테 프트 오토 시리즈의 성공을 따릅니다. 이 빠르게 진행되는 레이싱 게임에서,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어떤 방법으로 도시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불법 거리 경주에 참여하거나 마을 주위에 사람들을 복용 택시 드라이버가된다. 경주에서 이기거나 택시를 운전하는 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차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더 강력한 차량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돈을 제공합니다. 그 경찰의 관심을 얻을 것이기 때문에 다른 자동차 나 보행자에 충돌을 피하려고합니다. 당신은 경찰 차에서 멀리 경주를 시도 할 수 있지만, 더 나은 방법은 페인트 가게에 들어가서 자동차의 모양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도시 전역에 걸쳐 숨겨진 경사로가 있으며, 당신은 빠른 속도로 스턴트 점프를수행하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시티 레이싱은 지금까지 가장 인기있는 무료 자동차 경주 게임 중 하나입니다, 지금 무료로 다운로드. 당신은 차고에 촬영되는 난파 된 자동차와 도시 경주를 시작하고, 당신에게 게임에 대한 약간의 소개를 제공하는 정비사를 소개합니다. 다른 샌드 박스 레이서처럼, 당신은 도시 주위에 자유롭게 운전하고, 순위를 높이기 위해 이길 수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를 업그레이드크레딧을 승리, 또는 더 나은 하나를 구입. 시티 레이싱서사시 GTA 스타일의 샌드 박스 자동차 경주 게임이다.

시티 레이싱은 플레이어가 이름이 지정되지 않은 도시 주위에 경주 할 수있는 무료 샌드 박스 레이싱 게임이다. 이 게임은 파괴 된 자동차가 차고로 이동하면 시작됩니다. 자동차를 수락하는 정비사는 게임의 배경과 해당 지역에 있는 다른 캐릭터에 대한 몇 가지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는 몇 가지 기본 지침과 팁을 제공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도시 를 돌아 다니는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예선이 끝나면 실제 게임 플레이가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