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버추어 캅 2 다운로드

많은 옵션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첫째, 난이도는 정상에서 하드로, 두 번째는 생명의 수, 세 번째는 얼마나 많은 “계속”이 허용됩니다. 그런 다음 Virtua Cop 1에서와 같이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하든, 속편에서와 같이 게임 스타일을 수정할 수 있으며, 주요 시각적 차이는 잠금 표시가 화면에 나타나는 방식과 재생하는 동안 표시되는 점수입니다. 직렬 포트, 모뎀, LAN 또는 TCP/IP 연결을 통해 작동하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 외에도 Virtua Squad 2는 마우스, 키보드 또는 조이스틱으로 같은 컴퓨터에서 한 번에 두 명의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으며, 각 플레이어는 잠금 시야에 대해 다른 색상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아케이드 게임이 제공하지 않은 것은 당신이 그가하기 전에 상대를 제거해야 “증명 그라운드”모드입니다. 세 개의 필드 중 하나와 진입점을 선택하면 잠그기 시야가 자동으로 적을 조준합니다. 그런 다음 제한된 시간 내에 가능한 한 빨리 촬영해야하며 적보다 빨리 되기를 바랍니다. 적에게 총을 맞으면 1초 동안만 불을 붙일 수 있지만, 상대가 총을 쏘면 목숨을 잃게 됩니다. 첫 번째 생명이 부족한 다음 세트를 잃게됩니다, 게임은 세 세트에서 재생되는. 세 가지 수준은 아케이드에서 작동 할 수 있지만 PC 게임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짧은 타고에도 불구하고, Virtua 경찰 2는 여전히 아케이드에있는 것처럼 컴퓨터에 재미로 모든 비트입니다 그들을 최대 재미와 혼란 작은 촬영입니다. 원래 게임과 그 속편 의 큰 차이는 분명히 그래픽에서 눈에 띈다. 과거에 8비트 그늘진 다각형이 사용되었던 경우 이제 원근 올바른 이중 선형 필터링 및 알파 블렌딩으로 적용된 풍부한 16비트 텍스처로 대체되어 반투명 텍스처와 같은 그래픽 효과를 렌더링하고 이미지의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합니다. 버추어 스쿼드 2는 Direct3D를 사용하므로 게임이 대부분의 3D 카드와 함께 작동합니다. 몇 가지 그래픽 모드가 제안되며 3D 가속없이 재생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Virtua 분대 2는 또한 캐릭터에 깊이를 추가하고 더 생생하게 만들기 위해 그늘을 갖추고 있습니다. 버추어 스쿼드 2는 플레이어에게 아케이드와 같은 양의 아드레날린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수준에서 도시를 통해 큰 추격전뿐만 아니라 마지막에 지하철 열차에서 실행, 어떤 제임스 본드 영화보다 버추아 분대 2에서 더 많은 액션을 찾을 것입니다 다이 하드 액션 게이머를 기쁘게해야합니다. 또한 Virtua 분대 2의 새로운 지점 경로는 플레이어가 가고 싶은 길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각 레벨에 존재하는 분기 경로입니다. 레벨당 한 가지 선택만 있지만, 게임의 재생성에 추가되며, 이미 적들이 화면에 나타나는 무작위 순서로 표시됩니다.

사운드 효과는 게임에 리얼리즘의 마지막 터치를 추가, CD 오디오 트랙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동안. Virtua 경찰 2를 다운로드 한 사람들은 또한 다운로드 : 버추어 경찰 (일명 버추어 분대), 버추어 파이터 2, 죽은 자의 집 2, 죽은 자의 집, 죽은 자의 집 3, 더, 버추어 파이터 리믹스, 레지던트 이블 3 : 네메시스, 도로 발진 플레이어는 액션의 연속 흐름과 함께 흥분될 것입니다. Virtua Cop 2의 이 훌륭한 변환을 통해 Sega는 콘솔이 아케이드 게임의 유일한 플랫폼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것의 유일한 약점은 다섯 또는 여섯 진짜 플러스되었을 때, 세 가지 수준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드림캐스트가 출시되기 전에, 세가가 모델 2 클래식으로 가득찬 “세가 에이지” 컬렉션을 출시할지에 대한 많은 추측이 있었습니다. 결국, 세가의 128 비트 괴물은 심지어 모델 3 보드를 능가 사양을 했다. 우리는 VF2를 기다리는 동안, 모두 건 블레이드, 데이토나와 랠리, 세가 우리에게 업데이트 된 버추어 경찰을 제공합니다 2.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