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모바일 구글 어스 다운로드

드물게 보이는 장소: Google 어스가 중요한 건물에 대한 너무 많은 정보를 제공하므로 보안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Google 어스가 개인 정보를 침해하는 자신의 재산에 대한 클로즈업 보기를 허용한다고 믿습니다. 거리 수준 보기: Google 어스는 도시 거리를 운전하고 3D로 촬영하여 Google이 획득한 “스트리트 맵” 이미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확대/축소 버튼을 눌러 위성 이미지 탐색과 스트리트 뷰 사진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Google지도 데이터 세트의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Google 어스 프로그램에 표시된 이미지가 위성에서 직접 라이브 업데이트된다는 오해가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미지는 위성에 의해 획득, 상업 이미지 제공 업체 또는 정부 기관에 의해 처리, 다음 일괄로 Google 어스 이미지 데이터베이스에 업데이트. 또한 Google 어스 환경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더 많은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 위치는 앱을 사용하는 위치로 이동하며 레이어 옵션에서 위키백과 및 사진과 같은 보조 정보 소스를 활성화및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Google 어스 설정에서 탐색을 위해 휴대 전화의 하드웨어 센서를 사용할지 여부와 캐시를 제한하는 기능 과 같은 더 많은 기술적 세부 정보를 지정할 수 있으므로 Google 어스는 리소스를 빨아들이지 않습니다. 좋은 소식! 이제 3D 이미지를 끄고 더 자주 업데이트되는 2D 이미지를 표시하여 Google 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이미지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메뉴 패널 에서 지도 스타일 창을 열고 “3D 건물 켜기” 버튼을 찾으십시오. 이 버튼을 사용하면 기본 설정에 따라 3D(사용 가능한 경우)와 2D 이미지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2D 이미지가 더 자주 업데이트되므로 3D 버튼을 “꺼짐”으로 설정할 때 최신 이미지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리뷰를 업데이트하여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행복한 탐험 … 2D 및 3D! 나는 지금 오랜 시간 동안 구글 어스의 팬이었다. 나는 첫 번째 이미지가 육지에서 바다로 원활하게 전환하여 바다 탐험의 바닥을 허용하는 데 사용된 것을 기억합니다. 새로운 업데이트와 이미지로 많은 세부 사항이 제거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육지 매스를 보고 나무와 도로를 보았지만 현재의 이미지는 흐릿하게 보입니다. 또한 남극 대륙을 둘러싸고 있는 지역은 심하게 한심하다. 우리는 사람들이 세부 사항과 진실을 원합니다.

풍경의 세부 사항을 덮고있는 포토샵 컷과 클라우드 클립이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포토샵 팀을 해고하고 있는 것처럼 말하십시오. 당신이 얻을 모든 그 세부 사항을 숨기기 위해 흐린 이미지인 경우 가상 형식으로 행성을 탐험하는 것은 어떤 좋은? 지금은 농담이기 때문에 나는 더 이상 구글 어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모든 대기업이 사람들을 어둠 속에서 유지하고 그들이 찾은 것을 공유하지 않으려는 것이 슬프다. 당신은 모든 인구에 그 판단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서 귀중한 발견을 숨길 수있는 의례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왜? 그것은 단지 당신이 진실로 제기되지 않은 것을 슬프게하고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은폐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 이미지는 대부분의 인구 밀집 지역에서 집, 마당의 물체를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때로는 거리를 따라 주차 된 자동차를 인식 할 수있을만큼 자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