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마리오 게임 다운로드

이 마리오 게임은 재생하는 동안 당신에게 윈도우 모드와 전체 화면 모드의 옵션을 제공합니다. 전체 화면 모드는 좋은 기능이지만 게임 화면이 클수록 명확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당신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 주위에 마리오를 탐색 : 마리오 영원히 컴퓨터의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마리오가 점프합니다. 일단 당신이 키보드 “조이스틱”하지만,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의 묘리를 얻을 : 마리오 영원히 꽤 많은 시간 동안 점령 유지됩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의 시작 부분에서 : 마리오 영원히 게임 플레이, 당신이 원래 게임 자체에 찾을 것 무엇의 연상 작은 이야기가있다. 오래 지속되지는 않지만 캐릭터의 재미를 위한 무대를 마련합니다. 그래픽은 최고는 아니지만 원래 게임에 충실합니다. 주로, 그들은 원래로 치즈와 향수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고전 슈퍼 마리오 월드의 오픈 소스 버전 사용자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와 함께 있을 수 있습니다 유일한 불만 3: 마리오 영원히 그것은 당신의 PC의 키보드와 함께 주위 마리오를 기동 하는 조금 어색 하다. 이것은 원래 게임에서 절대 프로였던 사용자에게 특히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로 나는 다시 쿠파의 왕, 마리오를 보내는 64 레벨의 사치스러운.

마리오로, 당신은 교활한 거북이 생물에, 당신의 발 아래 크루 버섯 같은 goomba에, 절대적으로 총알 지폐를 분쇄, 버즈 딱정벌레, 등을 합니다. 당신은 화꽃을 집어 들고 망치 형제, 피라냐 식물 등을 태우기 위해 불덩어리를 잡을 수있는 능력을 얻습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당신은 실행및 점프를 많이 할 거야 당신은 게임을 통해 당신의 방법을 만들 `여덟 세계를 통해 당신의 방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 `의 세계는 각각 네 단계로 나뉩뉩뉩이 있습니다. 각 세계의 네 번째 수준은 보스싸움과 함께 catle 레벨을 다시 마지막에 악한 바우저를 우아하게 합니다. 불덩어리로 천적을 모시거나 도끼를 잡으려고 몰래 그를 몰래 쓰려고 시도하는 것과 함께, 보에이치 싸움은 무너질 다리를 꼬고 있다. 물론, 우리가 좋아하는 배관공과 함께 플레이 할 수있는 게임 중 하나는 전설적인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0 년 전에 출시 된 게임이지만 여전히 실제 가상 엔터테인먼트 보석이며 아케이드 플랫 포머들 사이에서 특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로 그것은 원래 1985 년에 명중 할 때 꽤 환상적 보였다. 게임 보이 어드밴스 버전의 게임보이 어드밴스 버전에는 원작에 존재하지 않았던 이상한 게임이 있었지만, 상당히 나이가 들었기 때문에 게임이 상당히 잘 진행되었습니다. 모든 Cla의 NES 시리즈 게임과 마찬가지로, 게임의 일부가 GBA에 맞게 아래로 내려와 텔레비전과는 다른 가볍게 다른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에서, 티는 당신이 온 – 크리엔 텍스트를 볼 때 정말 눈에 띄는입니다.

그러나 여기, 마리오정말 이상한 보인다. 그는 달리고 있을 때 흔들리고 지터를 흔들며, 게임의 스프라이들 중 일부는 약간 쓰러진 것처럼 보입니다. 일부는 여전히 확인을 보고, 다른 다른 것은 정말 로피 보이는 동안. 게임 계의 인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콘솔 사업에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제어를 주도. 오락은 2D 스크롤 플랫폼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정적 화면 레크리에이션의 업데이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