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로보카폴리 시즌3 다운로드

클린은 잃어버린 고양이를 데리고 두 사람은 빠른 친구가된다. 하지만 고양이 주인이 전화를 걸자 클린은 작별 인사를 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미키가 새로운 콘크리트를 표시하는 것에 대해 베니와 로디에게 화를 내자, 빌더는 모든 사실을 알지 못하고 옆으로 들어간다. 마을의 거리가 수리를 위해 막히면 SchoolB는 다른 경로를 찾기 위해 돌진하고 서둘러 있으면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으스스한 목욕 사이에 가장 긴 시간 동안 기록을 깨고 싶어. 하지만 더러운 괴물로 착각할 때, 그는 깨끗해지는 것이 좋다는 것을 깨닫는다. 마을의 새로운 충전소는 비상 시에만 사용되어야하지만, 브룸 스 타운의 주민 중 일부는 규칙을 따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할아버지 머스티가 미니에게 구식 스페어 타이어를 주면, 그녀는 타이어가 정확히 시원하지 않기 때문에 친구들이 그녀를 놀릴 까봐 걱정한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동안 휠러의 매장에서 타이어가 없어지더립니다.

마을에 도둑이 있습니까, 아니면 신비에 또 다른 설명이 있습니까? 브룸스 타운의 신뢰할 수 있는 구조대가 도움이 필요한 시민들을 돕고 안전과 책임에 대한 귀중한 교훈을 제공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친구들을 부러워하는 헬리는 프로펠러를 바퀴로 바친다. 그러나 캠프가 헬리콥터 구조가 필요할 때, 헬리는 비행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본다. 미니가 휠러씨의 잃어버린 스노우 글로브를 우연히 발견한 후, 그녀는 그것을 찾는 것에 대해 거짓말을 한다. 휠러 씨가 구덩이에 빠지면 미니가 진실을 말할 수 있을까요? 브루니는 자신의 방식으로 일을하고 안전 규칙을 무시하고 싶어. 그러나 그는 나무에 갇혀 후, 그는 자신의 곡을 변경할 준비가될 수 있습니다. 포크는 예술에 대한 재능이 발견 되면, 그는 어디서나 그림을 그리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벨 양을 위해 물고기를 잡으려고 필사적으로, 레시는 너무 늦게 일어나서 평소보다 훨씬 서투른 직장에 피곤해한다.

브루너가 깡패처럼 행동하기 시작하자, 몇몇 친구들은 숲에서 그없이 놀기로 결심한다. 브루너는 일을 바로 잡을 수있는 기회를 얻을 것인가? 어린 사촌을 돌봐야 하는 데 짜증이 난 브루너는 위험한 상황에 이르게 하는 속임수를 연기한다. 구조대가 하루를 구할 수 있을까요? 캡은 세차기를 너무 많이 사용해서 깨지고 안에 갇히게 되면서 그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Tanguy 트럭이 선착장에서 계류 기지에 부딪히고 브레이크가 꺼진 것을 모르고 차를 몰고 가자 구조대는 그를 가로채려고 합니다. 너무 많은 친구들이 한 번에 도움을 요청하자, 클린은 모든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려고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