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구글 중국어 입력기 다운로드

기본적으로 그것은 우리가 입력하는 방식에 혁명을 바친다. 단어로 단어를 입력하는 대신, 구글 병음은 `한 유 병음`의 단락에 키를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재미 있고 쉽게 중국어 문자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macOS에 이르는 거의 모든 OS는 이제 이 기능을 제공하므로 설정에서 중국어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를 다운로드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중국인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내 새로운 태블릿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 나는 매우 슬프다. Google 병음 IME의 레거시 버전 1.2.33.79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시스템이 Google 중국어 IME의 최신 버전 2를 실행할 수 없는 경우 이전 Windows 시스템에 유용합니다. 구글 병음 v1의 설치 설치에 직접 다운로드 링크: https://dl.google.com/pinyin/v1/GooglePinyinInstaller.exe 안녕 녀석, yr 제어판으로 이동, 지역 및 언어 옵션을 선택. 언어 탭에서, 세부 사항 및 hightlight 중국어PRC를 클릭하고 추가。 시스템 기본 설정을 설정하고 한자(Mac)를 입력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화면 캐스트입니다.

윈도우용 구글 병음은 구글 ClientLogin 인증의 사용 중단으로 인해 수년 동안 동기화에 실패했습니다 [7] 대체 인증 방법이 있는 클라이언트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구글 병음은 여전히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 내에서만). NJStar 중국어 입력 소프트웨어 잊어, 구글 병음은 중국어 문자 입력 소프트웨어가되어야하는 방법을 변경. NJStar와는 달리, 구글은 당신의 병음 입력에 가장 적합한 조합을 찾기 위해 검색 엔진 기술을 사용, 그런 식으로, 구글 병음은 지금까지 회사에 의해 만들어진 지능형 만다린 입력 소프트웨어입니다. 이것은 Windows에서 중국어 입력 방법을 설정 하는 가이드 10. 나는이 릴리스에서 중국어 기능에 대한 내 개요에 더 자세히 설명으로, 이 시간에 나는 윈도우 7 사용자가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 없습니다, 윈도우에서 누락 된 많은 중국어 기능으로 8 윈도우에서 누락 된 여전히 윈도우 10. 2016년에 출시된 이러한 문제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수정하는 업데이트를 볼 것으로 예상하면서 곧 Win 10에 대한 새 목록을 작성할 계획입니다. 한편 윈도우 8 사용자가 가서 윈도우를 설치해야 10, 그렇게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나는 그 도구 모음을 가지고 있고 나는 또한 중국어 중화인민공화국을 켜지만, 중국어 문자를 입력하려고 할 때, 그것은 여전히 영어가 아닌 중국어입니다. 그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왜?이 잘 작동하기 전에.여부를 다운로드할 필요가 다시 istall?이 프로그램은 나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나는 그것을 계속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구글 병음이 처음에 4 월에 출시 된 후 가능한 한 빨리 저를 회신하시기 바랍니다 2007, 그것은 곧 구글 병음의 사전 데이터베이스소구 병음의 직원 이름을 포함 발견, 사전은 소구에서 찍은 표시, 중국 인터넷 시장에서 구글의 경쟁자 중 하나.

[5] 2007년 4월 8일, 구글은 “비Google 데이터베이스 리소스”를 사용했다고 인정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더 이상 소구의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하는 것처럼 보였던 새로운 버전의 구글 병음이 출시되었습니다. [6] 당신은 맥북에 대한이 “구글 병음”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다른 연결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까? 다운로드 구글 병음 입력 방법 (직접 다운로드 링크) 구글 병음 IME는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2000 SP4, XP, 비스타, 7, 8, 8.1 이상을 지원하고 인터넷 익스플로러 6.0, 6.5, 7.0 이상에서 작동합니다. 나는 구글 병음 다운로드를 원하는 방법 로드 구글 핀 음이 있습니까? 나는 성공적으로 구글 병음 설치, 소프트웨어는 제어판에 나타났다. 그러나 크기와 버전이 표시되지 않으며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나는 실속을 풀고 다시 설치하고 같은 일이 다시 일어났다. 설치에 문제가 있습니까? 다운로드하고 잘 작동합니다. 글꼴도 사랑스럽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이 댓글은 Google 제품 포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악용 을 신고하려면 현재 도움말 페이지를 떠나야 합니다. 크리스마스 후 2009, SCIM에 대 한 Google 병 음 모듈 또한 노키아 Maemo에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5 플랫폼, 그것은 공식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를 통해 어떤 노키아 N900 전화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