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Orbit Solutions

응답하라 1994 21회 다운로드

이 드라마는 저에게 큰 좌절입니다. NJ와 T는 쇼에서 수행 된 방식으로 함께 점점, 너무 많은 창의력이 부족합니다. 내 말은, 정말, 쇼에 그들의 궤도에 대해 생각: 지루한. 그들은 그 이후로 서로를 알고 있다, 그들은 사랑에 빠지게, 그들은 데이트 -이 모든 매우 특별 하지 않은 방법으로 만든, 내가 감히 말, 나를 위해 혼자 그들의 상호 작용 없이 혼자 있기 때문에 누가-더-남편 것 도자기 그래서… 블레. 당신은 전형적인 ROM-COM 드라마에서, 부부로 NJ와 T에 대한 전체 드라마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할 수 없습니다. 유일한 그럴듯한 갈등은 NJ가 해외로 나가는 것이었고, 나는 그것을 쇼를 확장하기 위한 음모 장치로 생각한다. 좋은 캐릭터 개발(NJ의 가장 큰 특징은 오파를 사랑하는 것)을 보았더라면, 저는 그들이 함께 모이는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 그리고 모든 캐릭터에 적용된다면, 아마도 CB가 남편이 되는 러시에 대해 똑같이 느끼는 상처를 입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보았고, 지금은이 쇼에 대해 모든 쓴 맛이 납니다 : 그것은 나쁘지 는 않지만 그렇게 좋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나를 더 화나게 만드는 것은 그들이 *1 시간 반 * 각 * 지속 여전히 더 나은 일을 할 수 없었다 21 에피소드를 reaking했다는 것입니다. 쇼의 후반부에서 저를 얻은 것은 AM 1994의 결함을 가렸을 AM 시리즈의 독특한 분위기입니다. 내가 스타일을 벗으면 슬프게도 붙들 기 위해 많이 없을 것입니다. 이야기의 부족은 단지 AM 1997이 나에게 어떻게 더 나은 경험이었는지, 좌절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 지 생각하게되었습니다.

나는 누군가에게 그것을 추천 할 것인가? 몰라요. 내가 말했듯이, 그것은 나쁘지 않다, 하지만 너무 큰 도 아니다, 하지만 어렵게 만드는 것은 그렇게 되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더 나은. Knoonadrama 2월 28 2016 12:12 오전 응답 1994 최고의 응답 시즌입니다 … 하지만 엔딩으로 실망한 게 미안해… 나는 아직도 나중과 함께 칠봉을 선호한다. 그러나 작가는 나중과 칠봉을 애타게 하지만 결국 쓰레기를 준다…

칠봉 파이팅 퀘세라세라 11월 04 일 2013 1:49 오후 친구! 신랑은 단지 두 배로:) screewriter는 우리를 혼동하기 위해 신랑을위한 이중을 사용합니다:) 출연자도 남편이 누구인지 모른다:) 그리고 쓰레기는 여전히 남편이라고 생각 🙂 그냥 기억! 응답 1997의 마지막 에피소드 이름은 “왜 첫 사랑이 지속되지 않는 지 reaon”이므로 1994의 시나리오 작가는 1997 🙂 이런 생각으로 쓰레기는 나정씨의 첫사랑이자 남편도 마찬가지입니다.) 아기 당신 3 월 06 2014 12:34 오전 나는 응답 1997 보다 더 많은 응답 1994 … 코즈이 드라마는 나에게 조금 지루한 N 느린입니다.. 그러나 그 모든 것을 제쳐두고, 응답 1988처럼, 나는 주요 부부보다 `두 번째 부부`를 좋아합니다. 1994년 삼천포와 윤진은 1988년 성선우, 성보라와 함께 제 미움을 받고 있습니다. `답장 1994`는 2012년 히트작 `답장 1997`의 후속작이다. 이우정이 작사, 신원호 감독이 작사, 작곡한 작품이다. 난 그냥 동의 내 머리를 끄덕 수 있습니다. 나는이 AM 1994잘못된 선도적 인 부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유일한 사람입니까? 그것은 SP와 YJ했어야한다는 것을? hehe ^^ Radhika Apr 03 2015 4:14 am 어쩌면 나는 1997을 좋아하지 않은 유일한 사람입니다! 1997년에서 제외된 일부 부분과 장면들 – 내가 발견한 드라마의 나머지 부분은 완전한 쓰레기로 밝혀졌다. 그리고 나는 지루했고 나는 1994 년대부분 쓰레기와 같은 일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그래서 저는 2015년 후반에 이 두 드라마를 모두 시청했습니다. 내가 수우 잘못했다 제외! 1994 년 내 드라마 모든 시간 즐겨 찾기 중 하나입니다! 그냥 놀라운 화학, 놀라운 감정, 놀라운 연기 ESP 이동 아라. 그냥 놀랍게도 로맨틱하고 놀라운 마음 감동과 따뜻한 느낌의 감정이 당신을 압도.

난 그냥 정말 그것을 즐겼다. 그리고 나는 아주 아주 끝까지 그녀의 남편이 누구인지 확신하지 않았다. 마지막 EP까지 나는 정말 추측하고 두 번째 추측을 유지했다. 이 드라마 1994에 대한 모든 것은 단지 경이로운 (어쩌면 단어의 너무 강한) 하지만 가까운! 고 아라, 세레키, 칠봉은 이 두 사람을 정말 좋아했고, 이 드라마를 마친 후 정말 그리워요. 내가 너무 많이 그리워다시 가서 다시보고 계속. 그런 멋진 케미스트리로 더 많은 드라마가 있었으면 좋겠다.